피움힐링파크 소개
피움힐링파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- 산이 품고 있는 둥지 같은 공간.
- 나를 찾고 살피는 쉼의공간.
- 와일드 한 자연에서 쉼, 산책, 문화예술 컨텐츠를 경험하는 복합문화 공간애서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.
남들이 무관심하고 버려졌던 자연을 발견하여 도전과 창의성으로 지금도 개척이 진행 중인 고성 야촌리.
- 미지의 자연에서 꿈과 가치가 피어오르고 있는 공간을 체험하면서 나 자신을 마주하며 진정한 쉼의 의미를 되새기고, 도전정신과 자신감을 회복한다.
- 광야를 개척하는 행보가 예술로, 문화로 승화되는 장소이며, 다양한 작품과 구조물이 인간과 자연을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어가는 과정을 목격 할 수 있습니다.
# 피움은 " 광야 " 이다.
- 남들이 무관심하고 버려진 자연에서 창의를 넣는다.
- Underdog 조건에서도 창의적으로 와일드한 광야를 발견, 도전, 개척하여 꿈을 이룬다.
- 고객이 피움의 광야를 체험하면서 힐링과 동시에 가치를 되새기고, 도전 정신과 자신감 회복으로 나도할 수 있다를 긍정화한다.
# 나의 광야는? What is my wilderness?
- 광야는 진짜 나의 속모습을 만나는 곳이며, 진솔한 자기와 솔직하게 대면하는 장소이다.
- 진짜 나를 발견함으로, 몸과 마음을 연단하는 과정이 이 시대에 필요한 진정한 힐링이다.
나, 너, 우리가 함께하고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, 변화, 혁신하자
황무지를 개척하는 도전정신을 교육하고, 전파하고,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치유하는 플랫폼
Dream Discovery 꿈 탐험
Boundless Journey 계속되는 여정
PIUM 피움
■ 피움 - 주체적 “삶의 꿈”을 피우다.
영문 PIUM은 ‘이사만루’ 체 사용
한글 피움은 ‘나눔스퀘어_ac Bold’ 체 사용
■ 자연과 사람의 공존을 의미
초록색은 자연과 숲, 안쪽의 막대는 나무를 표현하며 사각의 테두리는 사람사는 세상을 의미한다.
영문 / 한글
Pium Healing Park / 피움 힐링파크
오시는 길 안내